WinToUSB

3.9

USB 드라이브로 Windows를 설치하세요.

3.5

2

136.3k

앱에 평점주기

WinToUSB는 펜드라이브나 외장 하드 드라이브와 같은 이동식 장치에서 Windows 운영 체제를 설치할 수 있게 해주는 도구입니다.

이 프로그램이 있으면 어떤 사용자라도 실제 디스크를 사용하는 대신, 원본 CD의 ISO 이미지를 외장 드라이브에 복사해 그것을 설치 소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Windows 설치 프로그램을 USB에 저장하는데 아주 뛰어난 수단이므로 여러분은 그것을 늘 가지고 다닌다거나 CD 리더기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Windows 7, Windows Server 2012, 그리고 Windows 8과 호환됩니다. 특히, 이번 최신 버전인 Windows 8.1에서는 최신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운영 체제에 Windows To Go USB 기술이 포함된 덕에 특정한 리눅스 배급판의 라이브 CD에서 사용되는 것과 같이 라이브 부팅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WinToUSB는 이 프로그램의 사용을 비교적 손쉽게 만들어주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그저 ISO 이미지를 로딩하고 그것을 선택해 단순히 클릭을 하며 주어진 단계들을 따라하세요. 그 밖에도 여러분이 찾고 있는 것이 WinPE 부팅 장치를 만들기 위한 것일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여러분의 USB로 그것 또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USB 드라이브의 크기는 8GB 이상인 것이 좋습니다.

Uptodown X